될대로 되라지

flyingwheel.egloos.com

포토로그



한그오 시작부터 개인적인 의식의 흐름 Game

1. 페그오, 페그오 말만 들었지 궁금해서 안해볼수 없었다. 일단 무과금플레이, 노리세로 시작. 최소한 공명은 들고 시작하라지만 뭐어떰?

2. 튜토리얼 가챠에서 헤클, 첫 가챠에서 매우 운좋게 세이버가 뜸. 기분은 매우 좋음. 최소한 공명, 헤클은 들고 시작하라지만 뭐어때, 헤클 하나 있잖아?

3. 
일단 이렇게 될때까지 몸비벼가면서 플레이함. 이때까지만해도 친구공명과 함께라면 두려운게 없음. 최소한 공명, 헤클, 젤릿은 들고 시작하라지만 뭐어떰? 친구공명 있고 헤클뽑았잖아?

4. 마나프리즘이 어디다 써먹는지 알기 위하며 웹을 뒤지기 시작함.

5. 청밥의 우울하기 그지없는 미래와, 소녀전선의 파없찐은 가볍게 능가하는 공없찐의 미래에 명치맞고 절망. 슬슬 기본으로 가지고 가야할 것이 공명, 헤클, 젤릿, 잔느로 증가함.

6. 길가 픽업 시작. 시작 준비물이 공명, 헤클, 잔느, 길가, 젤릿으로 증가.

7. 가진 호부, 성정석 꼴아박아욧! 하나라도 나오겠지!!!!

8. 딜라 : 응, 안나와. 무과금은 못머거욬ㅋㅋㅋㅋㅋㅋ

9.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접어야하나? 이쯤되니 시작 준비물은 [공명, 헤클, 잔느, 길가, 젤릿] + [젤릿1or 길가 보구2]로 증가함. 파워밸런스가 미쳐돌아감.

10. 마지막 잎새처럼 마나프리즘으로 마지막 호부를 교환. 길가를 노리고 길가 픽업을 돌렸는데 불가사의한 힘에 의해 공명이 뚫고 올라옴.

11. 
갑자기 덱이 기만질이 되어버림. 급작스런 공업찐 탈출로 인한 관성으로 계속 플레이중.

12. 평은 나중에 길게 쓰겠지만, 의외의 곳에서 꽤나 만족했고, 의외의 부분에서 정말 실망함. 특히 부디카 일러...

덧글

  • 듀란달 2017/12/01 17:07 #

    부디카는 일러도 일러지만 인게임 설정이 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3

통계 위젯 (화이트)

00
74
61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