될대로 되라지

flyingwheel.egloos.com

포토로그



비빗쟈 스킨이 불러온 일에 대한 개인적인 정리 Game

http://cafe.naver.com/girlsfrontlinekr/659449

이하는 제 생각입니다.
===============================
1. 요정은 언젠가는 나왔어야 할 것. 샷건식도 1주일에 단 한번만 돌리느라 아직 캡챠도 없는 사람이지만 8지역 혼자힘으로 꾸역꾸역 깨고 있음. 저에겐 요정도 1주일에 한번만 돌리는 주간퀘스트일 확률이 높음. 나중에 사이가 먹으면 진심으로 해볼까, 요정은 관심밖의 일.

2. 포인트 이벤트 거른다는 소리도 수긍함. 모든 서버의 버젼을 맞춰야 운영이 편리해 진다는 점때문에 이점은 수긍함. 스킬칩은 아쉽긴 이점은 접어 줘도 되는 문제라고 생각함. 문제는 3,4번.

3. 과금러들의 불만중의 하나였던 스킨 발매텀에 관한 이야기가 없음. 앞으로도 이러한 스킨 발매 텀을 유지 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함. 이 부분에 대해서는 언급조차 없음.

4. 얘네가 나중에 콩지, 은지, 파세, 아트를 어떻게 배포 할 지, 감이 오지 않음. 획득 기회를 준다고 했지만 어떻게 주겠다는 말이 없음. 어떻게 보면 최대의 잠재된 뇌관.

4-1. 인형 배포 이벤트는 예외적인 복각. 한섭에서는 가장 최고의 방법. 하지만 타 국가 서버와의 형평성을 야기함.

4-2. 저 인형들을 예전의 파세처럼 이벤트 드랍으로 바꿈. 가장 원성을 듣기 좋은 방법. 공카가 터져 나갈걸로 예상.

4-3. 아무말도 안하고 조용히 있다가, 중국섭에서 복각이벤트 할때 같이함. 이러면 문제는 중국섭이 이벤트 복각일지 드랍이벤트를 할지, 그리고 언제 할 지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조율이 잘못될 경우, 최악의 사태가 터질수 있음.
==================================

5성인형 풀때까지는 조금 더 즐겨보려 합니다. 하지만 제발 원하건대, 저번 큐브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네요.

덧글

  • 聖冬者 2017/09/14 20:07 #

    어쩌면 K2 K5 내놓고 천장없는 드랍으로 풀어버릴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 플라잉휠 2017/09/14 22:31 #

    그리고 덤으로 K2는 앞으로 중형제조에서 나와요. K5는 권총이니까 다음 드랍을 기대하세요. 라면 더더욱 유져를 수렁으로 빠트리겠지요. '저 5성 한정인형들을 어떻게 푸는가?' 가 앞으로 제일 중요한 잣대가 될 것 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3

통계 위젯 (화이트)

487
271
60988